이젠 우리 병원에서도, 애프터닥

메디팔은 모든 만성질환자분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금 이 순간에도 꾸준히 연구와 프로그램 개발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병원 밖에서도 우리 병원 전담간호사가 환자들의 관리를 도와주는

'우리 병원의 VIP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애프터닥'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애프터닥은 풍부한 환자 관리 경험을 보유한 간호사들이 고객 감동 극대화를 목표로 진료후 사후관리를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전담 인력, 고객관리 및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등 서비스 진행에 필요한 인프라는 모두 메디팔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원장님과 직원분들은 추가 업무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프터닥 간호사들은 건강관리에 필요한 정보 및 실천 방법 조언을 통해 환자들과 라포를 형성하고,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원장님과 즉시 소통하며, 환자들이 우리 병원을 의지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원장님의 지시사항을 통해 처방 내용을 숙지한 상태에서 환자들의 건강 상태 확인 및 일상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의료기록 연동 없이도 환자들과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환자들은 진료 후 모바일을 통해 QR코드를 스캔하면 10초 이내에 애프터닥 간호사와 1:1 연결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평상시에도 우리 병원과 연결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전화, 문자, 카카오톡 채널, 각 원장님의 개인 카톡 등 분산화된 고객상담 채널을 전담 인력을 통해 일원화 할 수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로 환자들의 고충과 니즈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진료에만 집중하시고 평상시 고객관리는 애프터닥에게 맡겨보세요!

 

애프터닥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신 원장님들께서는 아래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메일: contact@medipal.co.kr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72, 6층(역삼동, 마루360) 주식회사 메디팔

 


**메디팔의 서비스는 보건복지부로부터 법률 유권해석을 진행하여 의료법과 충돌하지 않음을 확인받았으며, 의료서비스가 아닌 비의료 기관에서 제공 가능한 건강관리 서비스입니다.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