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자이, 오픈 이노베이션 공유회 메디팔 등 3개 기업과 헬스케어 솔루션 협업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한국에자이가 시니어 헬스케어 솔루션 개발을 위해 세븐포인트원, 메디팔, 아하컨설팅 등 3개 기업과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한국에자이는 지난 2020년 5월부터 약 8개월간 시니어 헬스 케어 분야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목표로 관련 기업을 검토하며 적합한 모집 절차를 진행해왔다. 최종적으로 세븐포인트원, 메디팔, 아하컨설팅 등 총 3개 기업과 협업을 확정 짓고, 치매 예방 및 스크리닝을 위한 시니어 케어 솔루션 개발을 목적으로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이날 공유회에는 한국에자이 고홍병 대표, 김은호 이사, 자사 헬스케어 에코시스템 부서원, 세븐포인트원 이현준 대표, 메디팔 강종일 대표, 아하컨설팅 노영희 대표 등이 참석했다. 공유회 현장에서는 각 기업의 솔루션과 한국에자이의 전문성이 만났을 때, 헬스 케어 시장 확대에 이바지할 수 있는 충분한 역량을 낼 것이라 예상했다.

한국에자이 김은호 이사는 “각 분야에 필요한 솔루션을 갖춘 기업이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무대를 세우는 것 역시 중요하다”라며 “한국에자이는 그 무대로서 탁월한 전문성을 발휘해, 성장하는 다른 기업과 함께 다양한 헬스케어 에코 시스템 구축에 일조할 것”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기사 전문 :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10304500128

1 2 3 4 5 6 7 8 9 10 ··· 18